2018년 9월에 구입하여 2019년 7월까지
문어 3회 출조하였는데,
1번대 조인트 부분에서 크랙이 났습니다.
저가 판매품이라 하면서
구입가보다 더 비싼 수리비 이야기 하고,
보내주면 수리가능여부(수리불가시 교체)
알려준다는데, 낚시대 구입가보다 비쌀거라는
담당자 답변이 A/S 받으라는 말인지...
오랫동안 거래했는데
일산반도낚시에 실망이 크네요.
아무튼 3회 사용만에
크랙이 나는 낚시대, 실질적으로 AS가
안되는 낚시대는 판매도,구입도 하지 않기
바랍니다.
덕분에 소비자가격의 50%할인을 해서 판매를 할 수 있었고요.
마진도 적게 해서, 저렴하게 공급했습니다.
지금까지 AS 문의도 없는 제품이었습니다.
부러지면
좀 싸게 재 구입 하도록 해드렸고요.
보내봐서 수리여부 확인하자고 말씀드렸고요.
50% 할인제품이라서 수리비가 구입가를 넘을 수 있다고....,